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과인비-마소리이 다쳐서(Fea 알아봐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2. 09:49

    오늘은 제가 곡 추천 하나씩 느끼면서 느끼는 게 있어요.우리 행정부에는 좋은 뮤직의 가축생 많다는 것 ᄏᄏᄏ 왜 이렇게 하나같아. 좋을지 모르겠습니다. 수도 없이 많은 좋은 곡들을 추천하려면 이 곡이 더 바빠져야 겠네요! 오핸시날은 음색이 정말 매력적인 가수 나비(Navi)의 곡을 추천해 드립니다.^^​


    >


    [자신비(Navi)-마 sound가 다쳐서]​ 2009년 발매한 자신비 두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​ 한국'알리시아 키스'라는 극찬을 받으며 가요계의 세로프게의 디바에 등장한 가수 자신비였어요 일집 활동 때부터 [I Love U]에서 매력적인 sound 색상과 가창력을 인정받았습니다.이 뮤직은 가수 크라운 제이가 피처링에 참여했고 신 자신은 비트가 들어간 곡이지만 가사는 결코 신자신이 아닙니다.​ 눈이 아프면 안과 에이가 아프면 치과에 뼈가 일부러 지역 성형 외과에 그런데 말 sound가 아프면 어디로 가야 하는지, ​ 있는 자신 공감할 수 있는 소견 1과 같습니다 그러니까 가사와 그 소견에 더 스며들 수 있습니다.감상은 이쪽


    <가사고> 아무말 없이 날 바라보는 개문가 이상 해서 모두 귀를 막은 내 눈에 보이는 자네의 입 모양을 헤어지자는 이야기인 것 같아 통새 또 눈물 이내·발 등을 적시고 코자네, 무, 부끄러워서 얼굴을 숙인 오, 제발, 예기와 일취해서 나쁘지 않다, 예기와 오 언제나 그랬듯이 거실 그늘에 그러니까 앞에서 울던 Yeah that's right 아마 준비해야 할 것을 that goodbye kiss 우리는 마지막 "e" baby like this 길을 좀 비켜줄래?excuse me miss우리 제1요즘 헤어진 no mo'businessno mo'whips, and no mo'ices​ 나는 다시 가back to my peops, back to the streetsCause, 여성 with 2 faces, just can't do it girlYes표준이 you're dismissedPeace​ 심정이 다쳐서 숨지도 피울 수 없는 심장에 퍼져서 죽을 정도 아픈 계속 아파서 병원에 가도 내가 아픈 이유조차 찾지 못한 심정이 다쳐서 ​, 문득 거울을 봤어 거울 속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면서 오 언제나 그랬듯이 단 하루만 우는 것을 너를 비우고 내놓겠다고 끝에 혼자 술을 마신 ​ 예상했잖아 U can't get a playa back like that나는 아무 Beat에나프지 않고 랩을 할 수 있지만 나는 아무 여자와는 절대 사랑하지 않헤요키송 당신은 아무것도 나는 나의 꽃을 피우는 단일 나쁘지 않는 무 but you ain't ma flower​ 마지막 자존 심 p.. shiii just swallowDon't follow, Don't call me 2morrow우리는 남 overYo TaxiI'mma holla​ 심정이 다쳐서 숨지도 피울 수 없는 심장에 퍼져서 죽을 정도 아픈 계속 아파서 병원에 가도 내가 아픈 이유조차 찾지 못한 심정이 다쳐서 ​ 내 몸이 다치면 치유되지)데이후울 다치고 눈물병이 걸리고 낫지 않고 밥을 먹어도 제1최근 밥인지 눈물인지 모를 정도로 기분이 다치고 ​ 군의 입움직임이 헤어지자고 예기가 없기를 바랐다.아아, 부탁이니까, 예기와 일취해서 나쁘지 않아, 예기와 오 언제나 그랬듯이, 거실 그늘에 그러니까 앞에서 울고 있었어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