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펭수 에어팟 케이스 / 굿즈 졸귀인데 팽수 얼굴 약간 호러 ㅋㅋㅋ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1. 03:44

    하이헬로 오빠들! 저는 최근에 폭~~빠진 캐릭터 펜스 굿즈를 샀습니다. 펜스 에어팟 케이스!! 에어팟 케이스를 바꿔볼까~ 라고 생각하고 보고 있으면, 볼멘얼굴이 보이지 않습니까? 이거 사야 돼.ᅲᅲᅲᅲ


    >


    ​ 여러 버전이 있지만 제1 큰 귀여운 것을 골랐어요 실제로 받아 보면 더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조명 때문에 공포로 변했어요.펜스 눈동자가 초점이 좀 나쁘진 않아서 더 그렇게 보이는 것 같아요. 후후후.


    >


    펜스 귀여운 버전 / 펜스 호러 버전


    >


    >


    펜스의 얼굴을 눈 바로 위에서 잘라 놓았다 펜스 에어팟 케이스도 있었는데 그건 좀... 당신인 것 같아서 찾다가 이마에서 잘린 것을 발견했어요.공식 펜스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엉성함은 감수해야 합니다. 공식굿즈 자신오시면 바로 구입하겠습니다 ■ebs 내 통장을 털어 가라!! 꼭 펜스 굿즈를 내줘.


    >


    거의 매일 펜스 인형이 도착했는지, 하루도 지나지 않아 품절!!! 저도 살려고 하니 품절되었어요. 초회한정구매라고 하셨는데...펜스의 인기는 대단합니다. ​


    >


    >


    펜스 인형을 살 수 없어서 아쉬운 감정을 펜스 에어팟 케이스로 본인 기분을 달래줍니다. 쌩쌩 공식 굿즈는 아닌데 디테일이 꽤... 좋았어요!! 진짜 잘 만든 것 같아


    >


    >


    아무리 그래도 두개골을 열 수밖에 없었던 것일까.저 아까 네이버 메인에서 원숭이 뼈 요리를 봐서...그 생각이 계속 자신입니다. (웃음)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집에 가서 팽수의 얼굴과 에어팟을 준비합체시켜 보았습니다.


    >



    >


    두둥... 왜 계속 원숭이 뼈 요리 의견이 나올까요?흐흐흐흐 펜스의 뇌가 에어팟으로 만들어진 것 같은 느낌?


    >


    어쨋든 펜스는 귀엽다는거www


    >


    >


    펜스얼굴밑에서조명을대니까호러www귀여운펜스에어팟케이스 계속 호러라고 했는데 저는 너무 만족해요.정식 펜스 굿즈가 본인이 오면 꼭 문제가 됩니다.품절되지 않도록 많이 만들어라!!


    >


    제가 구입한 백수에어팟케이스는


    많은 디자인중에 이게 저 중 하나인 펑슈의 얼굴이 예뻐요. 다른 펜스 굿즈를 찾으면 아래 검색란에 바로 검색해보세요. ~​


    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